섹션

럭셔리 락휴 노래방 업계최초 LED 반주기 케이스 개발

럭셔리 노래방으로 요즘 큰 인기를 끄는 락휴노래방(www.rockq.co.kr)을 브랜드로 가지고 있는 대승인터컴(대표 안선태)이 업계 최초로 LED반주기 케이스를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노래방 제품 생산 업계 최고의 제품들만 개발해온 (주)대승인터컴에서는 최근 언론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LED를 이용해 노래방용 반주기 케이스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예정인 디지털 LED 반주기 케이스는 ‘DK(Digital Karaoke)-LED CASE’(이하 DK)이다. DK의 가장 큰 특징은 조명 PCB컨트롤이 내장되어 있어, 반주 음악에 따라 조명의 색이 다양한 속도로 변하면서 이퀄라이져 효과를 나타낸다는 점이다. 이같은 이퀄라이져 효과는 고객들이 노래를 부를 때 재미를 배가시켜줄 뿐만 아니라 노래방의 멋스러움을 한 단계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고급스러운 화이트 색의 외관은 어떤 매장과도 잘 어울려 노래방 룸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여준다.

대승인터컴은 이번에 출시될 ‘DK LED 케이스’를 노래방뿐만 아니라 오락실형 이동식 부스 노래방인 ‘센스’에도 부착할 계획이다.

안 대표이사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노래방 제품에서의 경쟁력은 품질과 더불어 디자인”이라며 “남들보다 한 발 앞서 개발된 이번 DK LED 케이스는 노래방 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다”고 말했다.  대승인터컴을 모회사로 두고 있은 럭셔리 노래방 락휴는 현재 전국적으로 34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급속히 성장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