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입체 지도 위에서 전세계 9만여개 해외호텔 예약을 서비스하는 오니온호텔(대표 최광수, www.onionhotel.com)이 오페라 공연을 후원하는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올해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올해 이미 3번째의 문화예술 공연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번에 오니온호텔에서 후원하는 공연은 '베르디 빅 5 시리즈'로 유럽 대형 극장에 진출해 대성공을 거두고 국내 오페라 역사상 최대 유료관객을 기록한 서울시 오페라단의 '오페라 운명의 힘'이다.
오는 19부터 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의 세종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오페라 운명의 힘'은 “리골레토”, ”가면무도회”, ”라 트라비아타”, ”돈 카를로”에 이은 베르디 빅5로 19년만에 세종문화회관 세종대극장에 개최되는 작품으로 세계 최정상급 성악가가 출연하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오니온호텔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예약한 여행사 및 일반 고객에게 R 좌석 또는 S석을 1인당 2매씩 추첨하여 총 30명에게 무료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광수 오니온호텔 대표은 "오페라, 뮤지컬뿐 아니라 다양한 미술 전시회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여 해외여행을 하는 회원들에게 문화예술작품을 감상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니온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2-779-8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