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혜은이 송년 골든 디너쇼 ‘친구야’

2009년 새로운 느낌의 디너쇼가 다시 온다. ‘12월의 멋진 날, 혜은이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또 하나의 감동 스토리가 있는 골든 디너쇼가 다음 달 19일과 20일 여러분을 찾아간다.

팬들과 함께하는 35주년 기념 '행복 나눔 송년 골든 디너쇼'

지난 10월 26일부터 KBS해피(FM106.1㎒) ’혜은이·전현무의 오징어’를 성심을 다해 진행하느라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혜은이가 1975년 데뷔 이후 35주년 기념 송년 파티에 많은 팬들을 주인공으로 모시고자 한다. 2009년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려는 즈음에 그동안 쫓기듯 살아온 인생의 고단함으로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을 잊고 지내지는 않았나 돌아보게 되는 이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 이번 디너쇼의 특징은 기존과 차별화하여 젊은 날을 추억할 수 있는 음악과 더불어 훈훈한 사랑 이야기가 가득한 감동의 시간이 될 것이다.

작년 공연을 관람했던 팬들의 호응과 요청이 많았던 만큼 팬들이 거는 이번 공연의 기대는 더 없이 크다 할 것이다.

혜은이가 전하는 진솔한 사랑이야기 

이번 공연의 뜻하는 바가 '행복 나눔 송년 골든 디너쇼'인 만큼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공연이 될 것 같다. 연예계 잉꼬 부부로 유명한 혜은이-김동현의 연륜 있는 부부애를 음악과 감동으로 그려내는 사랑이야기, 그녀를 지켜오고 그녀에게 힘이 되어준 팬들과의 사랑이야기, 그리고 소중한 인생의 한 페이지를 함께 했던 동창들과의 사랑이야기. 이처럼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보고 다음 생애에도 함께 하고픈 많은 이들과의 추억과 행복을 나누며 잔잔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주변 이웃들에게도 서로의 연륜을 확인하고 추억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소중한 공연이 될 것이다.

인생을 산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 혜은이가 전하는 연륜 이야기로 그 해답을 찾아볼 수 있을 것 같다.

각양각색의 분위기 연출로 볼거리가 다양한 즐거운 파티 ‘ 친구야 ’

<열정> <당신은 모르실거야> <제 3 한강교> <감수광> 등 수많은 히트곡과 시간이 흐름에 소녀의 감성이 아닌 인생을 노래하는 혜은이의 깊이 있는 열정과 감성, 여유의 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국내 가요계 처음으로 우리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팬들이 선물한 의미 있는 음악들로 알차게 꾸며질 계획이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열정을 다하는 혜은이의 멋진 모습과 다채롭게 준비한 다양한 볼거리로 풍성한 무대로 꾸며진다.

2009년을 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즐거운 파티가 될 것이라 기대해 본다.

<12월의 멋진 날, 혜은이의 송년 골든 디너쇼>
 
일 시 : 12월 19일(토) / 20일(일) 오후 6시 30분
장 소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
문 의 : 1544 - 2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