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녀시대 윤아’ vs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패션감각이 더 뛰어난 사람은?

올 한해 걸그룹 태풍의 핵이었던 소녀시대와 브아걸이 무대 밖에서 패션 대결을 펼쳐 화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연출: 정유진PD)에서는 평소 보기 힘든 레드카펫에서 만난 두 사람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한다.

윤아는 평소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소녀시대의 컨셉트를 한껏 살려 금빛 장식이 달린 블랙 드레스와 물결펌 헤어스타일을 매치,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가인 역시 섹시하고 파격적인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한 아찔한 가죽 드레스와 미니 밍크코트로 요염한 자태를 뽐내는데. 

걸그룹 대표 패셔니스타로 레드카펫에 선 두 사람 중 누가 더 뛰어난 패셔니스타로 뽑힐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스타일 바이 필> 코너에서는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Mnet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의 안방마님 유인영이 출연해 보이프렌드 진, 베레모, 부츠 등을 활용한 톰보이(말괄량이) 룩을 뽐낸다.

아울러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다루는 슈퍼모델 강소영의 에서는 ‘슈어홀릭’을 주제로 지미추, 마놀로 블라닉 등 명품 구두의 세계를 집중 분석한다.

방송은 19일(목) 밤 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