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러시아 유명모델 폴리나 2009겨울웨딩화보모델 사진공개!

러시아 출신 모델로 요즘 한창 광고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폴리나(20)양이 2009 봄바니에 겨울웨딩모델로 발탁, 최근 웨딩화보 촬영에 나섰다.

봄바니에(www.bomboniere.co.kr)웨딩의 장준영 대표는 좀 더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외국 모델을 선정하게 됐다면 러시아 출신 모델 폴리나가 아름다운 예비신부들의 아름다움을 대표할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을 전했다. 

지난 11월 초 촬영된 폴리나의 웨딩화보는 웨딩잡지를 통해 공개되면서 는 러시아 출신 모델 폴리나를양을 모델로 발탁해서 지난 11월초에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폴리나양이 촬영한 웨딩화보는 웨딩잡지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미끈한 몸매와 우아한 자태 등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겨울 신상품에 대해 봄바니에 장 대표는 예비신부의 순수함과 고결함을 표현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심플하면서도 순수함을 돋보이게 할수 있는 고풍적인 디자인과 함께 신랑, 신부의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하고자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봄바니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는 38년의 전통을 이어온 국내의 명장이 만들어낸 수제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로 이미 많은 인기연예인들이 촬영 시나 결혼식 파티 때 즐겨 입는 것으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