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부케어의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에서 지난해 3월 첫선을 보인 '바르는 성형크림' 리셀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국내 론칭 후인 올 4월경 미국의 비버리힐즈의 미용성형외과 닥터들과 계약을 체결하고 비버리힐즈에 바르는 성형크림 리셀을 론칭했다. 론칭 후 7개월이 지난 지금 많은 인기스타들과 여성들이 리셀 크림을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형메디컬 디렉터인 존워커는 “본에스티스의 리셀은 순수 자연효소성분으로 만들어진 피부개선용 제품이다. 많은 여성이나 남성들이 고민하는 노화를 젊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데 큰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그로 인해 본인들의 생활에 활력과 자신감이 넘치게 해줄 것이다. 나 자신뿐만 아니라 비버리힐즈의 많은 성형와과 닥터들이 자신있게 권하는 제품으로 비버리힐즈에서는 이미 많은 배우들과 젊음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리셀이 전세계적으로 런칭될수 있었던 이유는 지난 2006년 일본에서 개최된 전세계 안티에이징 국제심포지엄에서 “AISET”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품으로 전 세계 70여개국의 의사 14,000여 명에게 리셀의 놀라운 효과를 인정받은 바르는 V-라인 자연성분의 성형크림이기 때문이다. 리셀은 2006년 전세계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고, 결국에는 많은 노력 끝에 2007년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가 리셀 제품개발과 세계공급권을 따냈고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바르는 성형크림 리셀을 제품화 한 것.
리셀은 2008년 V라인의 얼굴형이 관심을 받고 있을때 첫 선을 보였으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며, 지난 9월에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성형외과학회인 MIPS(최소침습학회)에서도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본에스티의 리셀은 홀스래디쉬(서양와사비), 플라센타, 키다치알로에, 카이엔느성분등 30여종의 유효 복합 자연성분의 함유로 피부가 갖고 있는 생리현상을 이용하여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로 인한 V라인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