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봄바니에, 신부의 아름다움 돋보이게 하는 겨울 웨딩드레스 선봬~

최근에 2009 겨울웨딩드레스 화보를 선보인 남산중턱에 위치한 봄바니에(www.bomboniere.co.kr)의 장준영대표는 계절을 떠나서 무엇보다도 인기있는 웨딩드레스는 신부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할수 있는 드레스라고 전했다.

결혼식장 주인공은 단연 신부. 계절을 떠나 웨딩드레스는 신부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드레스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따라서 여러 가지 신부의 단점은 최대한 보완해주면서 신부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노출시켜주는 1대1 맞춤형 드레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관련 봄바니에(www.bomboniere.co.kr)의 장준영 대표는 요즘에는 신랑과 신부, 두 사람만을 위한 평생 한 번밖에 없는 결혼식이기에 신부의 아름다운 어깨선과 신부의 몸매를 최대한 아름답게 보여줄수 있는 드레스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봄바니에의 장준영 대표는 이번 겨울웨딩드레스의 전반적인 봄바니에 트렌드라면 예비신부의 순수함과 고결함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심플하면서도 고풍적인 디자인과 함께 신랑, 신부의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고자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봄바니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는 38년의 전통을 이어온 국내의 명장이 만들어낸 것으로 이미 많은 인기 연예인들이 촬영할 때나 결혼식 파티 때에 입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봄바니에는 신랑, 신부를 위한 1대1 상담을 거쳐 두 사람이 좋아하는 스타일과 함께 전문 디자이너가 추천한 수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맞춤형태로 제작해주기 때문에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 대표는 "신부의 아름다운 드레스로 말미암아 신부가 돋보여야 하지만, 평생을 같이 할 신랑의 턱시도도 맞춤형태로 신랑의 멋스러움과 신부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