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브랜드형 모자 전문 셀렉트숍 햇츠온(Hat’s on)이 오는 5일 명동에 오픈한다.
햇츠온은 뉴에라(Newera)와 볼컴(VOLCOM), 헐리(HURLEY), 퀵실버(QUIKSILVER), 스투시(STUSSY), 빌라봉(BILLABONG),록시(ROXY), 버튼(BUTTON), 그레이스햇(GRACE HATS), 플레이보이(PLAYBOY) 등 30개 이상의 세계 유명 헤드웨어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모든 컬렉션은 모자전문 MD와 디자이너들에 의해 미국, 일본 등에서 직접 구매되어 선보여진다.
해외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아이템들이 이제 국내 매장 햇츠온을 통해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된 것. 햇츠온은 국내 본격 판매에 맞추어 그 유명한 뉴에라의 일자챙 59FIFTY 외에도 Normal Shape 3930 FIT을 메인 아이템으로 적극 소개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뉴에라 커스텀 오더 시리즈가 단계별로 입고 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뉴에라로 대표되는 스포츠 캡 외에도 다양한 모자를 선보이는 햇츠온에는 패셔블한 헌팅캡류, 페도라, 컬러풀한 비니 등 스타일리쉬한 헤드웨어와 함께 겨울용 패션 악세서리인 머플러, 장갑 등도 구비되어 원스톱 쇼핑의 재미를 더해준다.
선물의 달 12월에 오픈하는 햇츠온은 고객들을 위한 런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햇츠온 홈페이지(www.hats-on.com)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매장 구매 고객에게 플레이보이 귀마개 또는 비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세계 모자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햇츠온은 12월 5일 명동점에 이어 12월 11일 홍대점이 오픈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