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올 한 해 대한민국을 감동과 흥분으로 웃음짓게 했던 대국민 스타발굴오디션 슈퍼스타K 10명의 영웅 서인국, 조문근, 길학미, 박태진, 박세미, 김주왕, 박나래, 정선국, 박재은, 이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LOVE’를 전격 발매하는 가운데 이에 앞서 15일 타이틀 곡 ‘I LOVE YOU’ 뮤직비디오 티저가 전격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엠넷닷컴 등을 비롯한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이후 앨범에 수록된 다른 곡들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 |
▲ 왼쪽부터 서인국, 박태진, 박나래, 조문근, 박세미, 박재은, 이진, 정선국, 김주왕 |
슈퍼스타K 프로젝트 앨범 ‘LOVE’는 그동안 받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과 지금도 어디선가 ‘꿈’을 위해 열심히 살아가고 있을 사람들에게 TOP10이 보내는 일종의 사랑의 메시지로 타이틀 곡 ‘I LOVE YOU’는 TOP 10이 모두 다 참여했다. 오디션을 함께 치르며 돈독해진 이들의 따뜻한 우정이 노래에 묻어나,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저절로 웃음이 나게 하는 묘한 매력이 행복함 마저 느끼게 한다.
실제 꼬박 이틀 밤을 새가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지만, 슈퍼스타K TOP 10은 ‘언젠가 우리가 함께 노래를 부르자’는 약속이 드디어 이뤄졌다며 피곤한 모습 없이 즐겁게 임했다고. 그래서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저절로 웃음이 나게 하며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슈퍼스타K 맏형 조문근은 “친구들과 음반 작업하는 내내 너무나도 행복했다”며 “우리가 경험한 ‘노래의 힘’을 대중들에게도 전하고 싶다. 올겨울이 우리들의 노래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그동안 슈퍼스타K를 지지해주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에게 이 노래를 바치고 싶다”고 말했다.
음악으로 시작된 오디션 슈퍼스타K가 음악으로 마무리가 된 셈. 엠넷미디어 측은 “슈퍼스타K TOP 10 중 일부는 이미 가수로 데뷔했고 또 가수를 준비 중이라 이제는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이 쉽지 않다. 아마도 이런 음악 작업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듯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