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빡구 개그맨 윤성호 ‘개그야놀자’서 새로운 활약상~!

개그맨 윤성호가 최근 KBS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에 새로 투입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개그맨 윤성호는 오래간만에 무대에 서니 떨리기도 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웃음을 선사하겠다고 전하며, ‘봉숭아학당’에서뿐만 아니라 안산시 고잔동에 새롭게 오픈한 ‘개그야 놀자’ 무대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윤성호는 방송에서는 볼수 없었던 진목면을 보여주기 위해 1주일에 두 번씩 개그무대에 선다고.

윤성호가 무대에 서는 ‘개그야놀자’에서는 인기 개그맨들의 스탠팅개그와 게임 및 고품격의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 윤성호 외에도 개그콘서트에서 달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병만도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웃음샘을 자극한다.

‘개그야놀자’에서는 매일 저녁 8시 30분부터는 개그와 이벤트를 통해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수 있으며, 낮에는 고품격의 식사와 함께 식구와 연인들의 다정한 시간을 위해 클래식 공연들을 다채롭게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주말에는 많은 연인과 가족들이 함께하고 있다고.

‘개그야놀자’에서는 씨푸드와 스테이크, 허브바베큐 등을 맛볼수 있으며 여러 가지 다양한 수제 고급 퓨전요리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가 있다.

특히 발리스타일의 숯불 허브바베큐를 맛볼수 있으며 맥주의 제왕이라 할 수 있는 버드와이저 프리미엄 생맥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수가 있다.

또한 직장인들과 모임, 돌잔치 등을 위한 자리를 위해 40인 대형 연회석도 준비가 되어 있어 최근 송년회를 앞두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이들 생일잔치 무대로도 인기가 많다.

‘개그야놀자’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해 있으며, 한 관계자는 “이제는 안산에서도 고급요리와 함께 버드와이저 프리미엄 생맥주 그리고 인기 개그맨들의 다양한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복합 문화공간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연문의 031-439-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