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진, 꿀피부 비결은? 노하우 공개하며 베스트셀러 작가로 변신!

가수와 연기자 활동뿐 아니라 최근에는 '뷰티 시크릿'이라는 저서를 출간한 유진이 직접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연예 활동을 하면서 팬들로부터 연예계 대표적인 꿀피부를 가진 연예인이라는 별칭을 들어온 유진이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저서를 출간하면서 "건강이 아름다운 피부에 최고의 보약인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대하여, 미에스피부과 임태균 원장은 "과거와 현재, 가치는 달라져도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고 싶은 마음은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유진 씨와 같이 오랜 동안 대중들에게 지속적인 인기와 사랑을 받는 이유들 중에는 매끈하고 아름다운 피부가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임 원장은 이어 "요즘과 같이 추운 겨울철, 유진 씨와 같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는 많은 여성들에게 가장 부러운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다"며 "겨울은 활발하던 신체 생리작용이 움츠러들고 피지분비가 줄어들기 시작하는 시기로 피부 상태가 건조해지기 쉽다. 충분한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식단으로 건강한 신체 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유진씨가 데뷔 이후 꾸준히 피부 미인으로 각광을 받는 것은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해왔기 때문이다"라는 소견을 덧붙였다.

실제로 유진은 지난 16일 개최된 출판 기념회에서 꿀피부 미녀로 주목받은 이유에 대해 "몸의 건강이 뷰티 노하우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을 때에는 얼굴에 고스란히 드러난다"며 "특히,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 것도 비결중 하나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또, 유진은 "평소 물을 의식적으로 많이 마시면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큰 효과가 있다. 아울러 예쁜 색조 화장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생활 등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다이어트 및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된다"며 전문가 수준의 노하우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진's 뷰티 시크릿'은 대중들에게 지난 12년 동안의 연예계 경험을 바탕으로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소개했다고 알려지면서 출간 3일 만에 뷰티 분야 베스트셀러에 진입해 서점가를 놀라게 하고 있다.

한편, 유진은 지난 1997년 3인조 여성그룹 SES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연기자로 변신,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활발한 연예가도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