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각종 송년파티와 모임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을 이들에게 다만 먹고 헤어지는 것이 아닌 좀 더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송년회 장소도 신경 쓰일 것이다. 안산시에 신장개업한 ‘개그야놀자’가 연말연시 각종 송년회화 돌잔치 등으로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새로운 문화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2월 초에 오픈한 ‘개그야놀자’는 한민관, 김병만 등 여러 개그맨들의 출연과 발리풍의 색다른 시푸드와 스테이크 무한리필 등으로 안산의 새로운 명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40인석의 대형룸 등이 완비되어 있어 직장인들 송년회 장소나 돌잔치 장소로 인기가 많다.
특히 KBS 개그콘서트 등으로 유명한 개그작가인 심봉기 작가가 ‘개그야놀자’에서 총괄 기획을 맡고 있어 다양한 행사와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복잡한 서울 도심을 벗어난 안산에서 인기 개그맨들과 함께 다양한 토크와 게임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는 것, 이와 더불어 30년 경력을 갖고 있는 고급요리사가 만든 퓨전요리를 무한 리필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은 고객들의 발걸음을 잡아당기기에 충분하다.
대체적으로 고객 평으로는 서울 도심지를 벗어나서 안산에서 인기 개그맨들의 다양한 토크쇼와 함께 여러게임을 즐길수 있다는것이며 그와 함께 고급 요리를 함께 맛볼수 있다는 것이다.
‘개그야놀자’ 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음식뿐만이 아닌 더 깊은 행복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을 생각하다가 ‘개그야놀자’라는 콘셉트를 떠올리게 됐다”며 “개그맨들의 재치있는 입담을 통해 더 많은 기쁨 바이러스를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어 “안산에서도 고급요리와 함께 버드와이저 프리미엄 생맥주 그리고 인기개그맨들의 다양한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복합 문화공간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연문의 031-439-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