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0년 특별 성형상담무료서비스 통해 “자신감 되찾자!”

알앤디클럽(대표 권영찬)과 오세원성형외과가 함께 2010년을 맞이해 예비신랑, 신부와 싱글 남녀,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2010 특별 성형상담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해 12월 알앤디클럽이 오세원성형외과와 함께 진행한 특별무료성형 상담 서비스는 대체적으로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장점을 알게 되어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는 고객들 평이 많았으며, 따라서 연말에 송년회 등 바쁜 일정으로 상담받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으로 한 달간 연장 진행한다.

알앤디클럽은 예비신부들이 결혼을 앞두고 성형상담에 대한 문의와 함께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 그리고 싱글 남녀들을 위한 성형수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권영찬 대표는 이번 겨울맞이 무료 성형상담 이벤트가 성형수술을 위한 이벤트라기보다는 자신의 모습에 좀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고 자신의 몸매나 얼굴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장악하여 자신감을 부여해기 위한 목적이라고 밝혔다.

시즌마다 특별히 실시하는 무료성형상담서비스 중 이번 실시되는 서비스에는 코성형, 쌍거풀수술, 가슴성형 등 성형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함께 오세원원장의 1대1 특별 상담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번 서비스는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오세원성형외과(www.dr531.co.kr)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혹은 직접 방문해도 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말까지 실시된다.

권 대표는 “이번 겨울맞이 특별상담은 수술에 대한 부담은 가질 필요가 없으며 굳이 수술을 받지 않아도 1대1 상담을 통해 자신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이러한 상담을 통해 더욱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