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드애플'랜디-'유키스'동호 ,훈남들의 심야 나들이??

[재경일보] 유기스의 동호와 떠오르는 신인 일렉트로 보이즈 멤버 '김랜디'가 함께 훈훈한 인증샹과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랜디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동호와 함께 찍은 민낯셀카 와 “간만에 ukiss동호와 심야나들이!미.아 보구 커피한잔의 여유!!!” 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같은 날 동호는 트위터를 통해 “김배우님(랜디형)이랑 미스터아이돌감상ㅋㅋㅋㅋㅋ 우리얼굴나오는거 왤케웃기니ㅋㅋㅋ 미스터아이돌 많이 사랑해주세요ㅎㅎㅎㅎ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모자를 쓴 채 편안한 복장을 하고 있으며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훈남 쌩얼을 과시하며, 영화관 ‘미스터아이돌’ 포스터 앞에서 팝콘과 음료를 손에 든 채 브이 포즈를 잡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훈훈해 보인다!!”, “영화관에서 두 배우를 만난다면?!”, “나도 같이 미.아 보고 싶다”,“실제 영화관에서 보니 잘생겼다”,“영화관에 있었던 사람 복 터졌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랜디'는 지난 11월3일 개봉한  에 첫 연기도전을 해 박예진, 김수로 으로 박예진, 지현우, 김수로, 임원희 ,박재범, 장서원의  이한위, 박철민, 주진모, 고창석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남녀노소 세대초월의 대국민 공감 영화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김랜디 가 소속된 일렉트로보이즈는 최근 새멤버 ‘차쿤’ 영입 후 11월 17일 두 번째 싱글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유키스 동호 트위터, 김랜디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