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의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는 아찔하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은 물론, 선명한 색감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특히 타입 별로 차별화된 브러쉬를 선택해 속눈썹의 다양한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은 속눈썹 색상이 옅고 숱이 적은 이들을 위한 1호 ‘볼륨 팡’, 힘이 없어 쳐지고 탄력 잃은 속눈썹에 뷰러 없이도 아찔한 컬링을 선사하는 2호 ‘컬링 팡’, 인형 속눈썹처럼 아찔하고 긴 속눈썹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3호 ‘롱롱 래쉬’, 통통 튀고 개성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4호 ‘브라운’, 5호 ‘블루’의 컬러마스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볼륨을 살려주는 소나무 브러쉬, 컬링을 부여하는 땅콩형 브러쉬, 촘촘한 섬유질을 자연스럽게 붙여 줄 커브 브러쉬 등 다양한 모양으로 선보여 자신의 속눈썹 타입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는 속눈썹에 트리트먼트 역할을 하는 판테놀, 마린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얇은 속눈썹 강화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블랙푸드 콤플렉스(검정콩, 흑미 추출물, 블루베리) 함유로 속눈썹 건강까지 책임져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더불어 내수성과 내유성이 우수한 듀얼 코팅막의 멀티 프루프 효과로 눈물, 피지, 각종 먼지로부터 가루 날림 및 번짐을 막아 하루종일 선명하고 깔끔한 컬러감을 지속시킬 뿐만 아니라, 별도의 전용 리무버없이 미온수 만으로 깔끔하게 지워지는 장점이 있다.
토니모리의 상품기획팀장 김주희 차장은 “토니모리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은, 다양한 속눈썹의 타입별 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아찔하고 풍성한 볼륨감 및 컬링으로 인형 속눈썹 효과를 선사함과 더불어 톡톡 튀는 컬러 마스카라까지 구성되어 봄 시즌 유행할 화사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 연출을 쉽게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자신에게 꼭 맞는 마스카라를 선택해 별 다른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없이 아찔한 속눈썹만으로 사랑스러운 눈매 연출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한다.
올 봄, 속눈썹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토니모리의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