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위스킨,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 출시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환절기 깨끗한 모공 클렌징을 위한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를 출시했다. 점차 기온이 높아지는 환절기, 피부 노폐물은 물론 외부 오염물질로 쉽게 막히는 모공 속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는 모공 세안에 효과적인 마이크로 미세모 약 15만개가 촘촘하게 박혀 있는 브러쉬로 손 세안을 했을 때 보다 더욱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모공 깊숙히 남아 있는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1분에 약 22,000회로 최적화된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미세한 움직임은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스위스킨 음파 진동 모공 브러쉬의 특허 받은 융착 방식이 미세모를 확실하게 잡아주어 모가 잘 빠지지 않으며, 촘촘히 밀집된 마이크로 미세모는 물에 젖어도 뭉지거나 눕지 않고 압력이 골고루 분사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 시킨다.

또한, 3단으로 분리가 가능하여 세척하기 용이하며, 기본적인 생활 방수가 되기 때문에 관리가 편리하다. 브러쉬 헤드는 별도로 판매되어 교체하여 사용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미국 FDA 승인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지식경제부 선정 ‘굿 디자인상’을 수상하여 욕실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다.

스위스킨의 음파 진동 모공 브러쉬는 겟잇뷰티 인기 아이템으로 환절기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엔자임 파우더 워시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환절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줄 스위스킨의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는 39,000원에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스위스킨 홈페이지(www.suiskin.co.kr) 및 고객상담센터(1588-3593)로 하면 된다.

<문의> 1588-3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