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 (1.6g / 4만원 대)은 누구나 케이티 홈즈처럼 매력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바비 브라운의 스테디 셀러인 ‘롱웨어 크림 섀도우’를 스틱 타입으로 출시한 것으로 기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휴대성을 높였다.
일명 케이티 3초 스모키 아이 스틱으로 불리는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한 블렌딩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스모키를 연출할 때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바로 자연스러운 블렌딩인데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은 텍스처가 크리미하고 매끄러워 초보자들도 간단하게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오일, 왁스 그리고 필름 형성막의 특별한 배합으로 구성된 워터 프루프 제품으로 8시간 동안 처음 메이크업이 그대로 유지된다. 밀착력이 뛰어나 컬러가 번지지 않고 쌍꺼풀 라인에 섀도우가 뭉치는 크리즈 현상 역시 생기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고농축 피그먼트 포뮬라로 단 한번만 발라도 풍부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골든 핑크, 바닐라, 샌드 듄 등 누디한 컬러와 포레스트, 섀도우, 바이올렛 플럼, 바크, 아이스드 블루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포인트 컬러까지 총 여덟 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바비 브라운 교육팀 김수연 차장은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은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스모키를 완성할 수 있는 크림 타입 스틱 섀도우라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원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에 잘 부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롱웨어 크림 새도우 스틱은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www.bobbibrown.co.kr), 모바일 웹 (m.bobbibrown.co.kr)에서 3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