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와 환경을 사랑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내추럴 퍼스널 케어 No.1 브랜드 버츠비가 ‘오보이!’와 함께 2013년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동물 실험에 대한 경각심을 깨우치고 그들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는 버츠비의 특별한 기부 캠페인으로 매 달 립밤 혹은 그 달의 주력 제품을 선정하여 동물 보호 단체와 환경 단체, 인권 단체 등에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2월의 캠페인의 첫 활동으로 동물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동물자유연대’를 선정하여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게 도와줄 버츠비의 월드베스트 No.1립밤, ‘비즈왁스 립밤’ 100개를 증정하였다.
버츠비 관계자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삶의 일부분인 환경과 동물을 위해 힘쓰는 보호단체를 향한 감사하는 마음과 응원을 조금이나마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전하며, “기부 캠페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환경과 동물의 소중함과 동물 실험에 대한 경각심을 다함께 깨닫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버츠비는 언제나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에게 친근하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뷰티브랜드로 동물과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하여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환경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문의: 버츠비코리아 080-308-8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