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달콤한 디저트 같은 팝업 스토어, 크리니크 ‘처비 라운지’ 오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는 최근 전세계에 ‘처비’ 열풍을 몰고 온 <처비 스틱>을 모티브로 한 팝업 스토어 <처비 라운지(Chubby Lounge)>를 오픈한다.

젤리, 마카롱, 캔디 등 처비 스틱 시리즈 광고에서 모티브를 얻은 <처비 라운지>에서는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링 립제품과 아이 제품인 <처비> 시리즈 제품들을 마음껏 테스팅 해 볼 수 있는 셀프 테스팅 바를 비롯, 크리니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서비스 존, 포토존, 디저트 존 등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또한 크리니크 <처비 라운지>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이곳에서만 먼저 런칭되는 신제품 ‘처비 스틱 새도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를 연상케하는 알록 달록한 <처비 라운지>에서는 자유롭게 제품을 발라 볼 수 있는 셀프 테스팅 바, 크리니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서비스 존,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바, 사진을 휴대폰 문자나 이메일로 본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포토 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크리니크 팝업 스토어 <처비 라운지>는 3월 6일(수)부터 31일(일)까지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코노이 스페이스 갤러리에서 모든 방문객에게 무료로 개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