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르까프, 2013 SS ‘엠블랙 바람막이 재킷’ 2종 출시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는 방풍성과 활동성이 뛰어나 쌀쌀한 봄 날씨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엠블랙 바람막이’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르까프 ‘트레이닝형 엠블랙 바람막이’ 재킷은 코튼 느낌이 나는 그레이 색상의 원단을 사용해 쌀쌀한 이맘때에는 이너웨어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고, 봄철 스포츠 등 야외활동엔 외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방풍효과는 물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날씨 상황이나 스타일 변화를 위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옐로우, 블루 등 4가지며 가격은 8만9,000원.

또한 르까프는 심플한 홑겹 스타일의 ‘아웃도어형 엠블랙 바람막이’도 함께 출시했는데 방풍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등산이나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다용도 제품이다. 가슴부분에 지퍼포켓이 있어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허리부분을 슬림하게 조절할 수 있어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그린, 레드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2만 9천원.

㈜화승 르까프 의류용품기획팀 오인승 팀장은 “르까프 엠블랙 바람막이는 엠블랙 신학기 화보를 통해 공개되면서 출시 전부터 젊은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입문의가 쇄도할 정도였다”며, “올 봄엔 꽃샘추위가 유난히 길어지면서 엠블랙 바람막이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