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품 구입 시 스카프, 양말, 플리스 재킷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컬럼비아와 마운틴하드웨어 마케팅을 총괄하는 남수연 부장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는 유통 채널에 진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 것”이라며 입점 배경을 설명했다. 최근 새로운 소비 문화의 공간이자 쇼핑, 휴식,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여가 문화 공간으로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른 것.
특히 “전세계에 걸쳐 전개 중인 유명 글로벌 브랜드인 컬럼비아, 고기능성의 흔치 않은 전문가급 제품을 보유한 마운틴하드웨어의 브랜드 특성에 맞춰 2013년 하반기에는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진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유통 채널 전략을 밝혔다.
이에 따라 컬럼비아는 하반기 중 오픈 예정인 롯데 아울렛 부여점, 이천점에 차례로 입점할 예정이다. 이천점에는 마운틴하드웨어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컬럼비아’와 ‘마운틴하드웨어’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조형래)가 국내에서 전개 중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컬럼비아’는 자체 개발한 아웃도어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 생활 전반에 활용 가능한 혁신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마운틴하드웨어’는 극한의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선수 및 전문가들을 후원하며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