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H&T, 동양화가 홍지윤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선보여

리얼트렌드를 지향하는 H&T(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 www.HTNT.co.kr)가 동양화가 홍지윤씨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홍지윤 작가는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선보이는 H&T의 컨셉에 맞게 신비로운 꽃 무늬를 제품에 적용했다. 꽃을 주제로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점프 수트, 원피스, 티셔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봄에는 니트 카디건, 야상 점퍼 등과 레이어드 하고 여름에는 스키니 진, 악세서리 등과 코디해 단일 아이템으로 입으면 된다. 특히 올해 유행인 화려한 꽃무늬가 돋보여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에 제격이다.
 
홍지윤 작가는 동양적인 정서를 전통적인 형식에서 벗어나 영상, 그래픽, 설치 등 다양한 매체와 결합해 표현한 ‘퓨전 동양화’로 유명하다. 홍익대 미술대학 동양화과와 동대학원 석•박사과정을 졸업했으며 국내 유수 갤러리와 미술관, 중국 북경의 갤러리 TN, 798 컵갤러리를 비롯, 독일의 쿤스트-데레크트 갤러리 등에서 개인전을 가졌다.
 
H&T와 홍지윤 작가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H&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현대미술작가와 영패션 브랜드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전시전’의 일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