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연아 콤플렉스는? ‘솔직당당 고백 인터뷰 공개’

피겨퀸 김연아에게도 콤플렉스는 있었다.

최근 김연아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나이키 스포츠웨어 홈페이지(www.nikesuperrunner.co.kr)에는 축구선수 이청용, 피겨스케이터 김연아, 농구선구 이동준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에서 김연아는 자신의 콤플렉스, 좋아하는 패션스타일, 싫어하는 음식, 다시 가고싶은 나라, 자신의 성격 등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했다.

김영아는 "당근이 싫어서 음식에 있으면 다 뺀다", "경기 때문에 프랑스에 갔는데 너무 좋아서 다시 가고 싶다", "패션 스타일은 심플한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또 콤플렉스로는 "어렸을 때부터 피겨 스케이팅을 하다보니 약간 오다리이기도 하고 발목이 많이 휘었다"라면서도 "나 자신에 대해 불만은 없다. SO COOL"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김연아는 "나 자신에게 너무 앞서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게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며 "나는 앞서서 가지 않는 사람"이라고 자신을 정의하기도 했다.

김연아는 14일부터 3일 동안 열리는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에서 자신의 우상 미셀 콴과의 아이스 쇼를 통해 신구 피겨여왕의 연기대결을 펼칠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 홈페이지에서는 축구선수 이청용, 농구선수 이동준이 자신에 대해 밝히는 솔직한 이야기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나이키 스포츠웨어 홈페이지 캡처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