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의 멤버의 훈남 이석훈이 8등신 미녀(?) 김나영과 소개팅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이석훈이 소개팅을 했다. 이는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던 김용준-황정음 커플이 이석훈을 위한 '소개팅 여행'을 주선한 것.
앞서 진행된 '우결' 녹화에서 이석훈은 소개팅에 큰 기대를 하며 멤버 김용준을 끊임없이 추궁했지만, 여행 당일 아침까지 주선자인 김용준-황정음 커플도 소개팅 상대인 '8등신 미녀'가 누군지 몰라 불안에 떨었다는 후문이다.
결국 이석훈은 김나영과 첫 만남을 갖게 됐다. 이런 소개팅이 처음이라며 어색해 했지만 이내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함께 강원도의 한 휴양림으로 여행을 떠나며 모처럼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8등신 미녀'를 이하나로 추측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하지만 김나영임이 공개되자 이석훈은 잠시 실망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곧 두 사람은 친해져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석훈은 곱상한 외모와 달리 B형 남자 특유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 김나영을 비롯, 촬영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까지도 그 매력에 흠뻑 빠졌들게 했다는 후문.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박재정-유이 커플은 제주도로 허니문을 떠나는 모습과 함께 박재정의 동갑내기 친구 손태영이 등장, 남편 권상우와의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결혼 선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