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장진영 육성 인터뷰 공개! “저를 잊지 말아주세요”

영화배우 故 장진영의 육성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4일 오후 12시30분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에서 열린 고 장진영의 추모식에서는 장진영이 '로비스트' 촬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한 2년 전 모습으로 당시의 현장 인터뷰 영상과 함께 그의 작품과 수상 장면 등이 상영됐다.

지난 2007년 촬영된 고 장진영의 육성 인터뷰 영상은 살아생전 환하게 웃는 그의 모습이 고스란히 남겨져 있으며, 이제 SBS 드라마 '로비스트'는 그의 유작이 돼 보는 이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특히 이 영상을 통해 고 장진영은 "포스터 촬영을 했다. 같이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쉽고 제가 그 자리에 없어도 저를 잊지 마시고 끊임없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좋은 일 많이 하며 사시길 바란다"고 전해 더욱 장진영의 인터뷰 영상이 팬들에게 마지막 당부의 말처럼 느껴지게 했다.

이외에도 이날 준비된 영상에서는 '국화꽃 향기', '싱글즈', '청연' 등 고인의 출연영화 장면과 시상식 수상 모습들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 장진영은 지난 1일 서울 강남성모병원에서 위암으로 사망했다. 전날까지 그의 빈소에는 영화배우 전도연, 송혜교, 이병헌, 김아중, 한지혜, 안재욱, 차태현 등 100여 명의 수많은 동료 연예인의 행렬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