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황금시대’, ‘날아라 펭귄’ 무비꼴라주

CGV는 무비꼴라쥬 상영작 <황금시대> 개봉 기념으로 감독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오는 12일 CGV대학로에서 13시 50분 영화 상영 후 김영남, 김은경, 남다정, 이송희일 감독과의 만남을 갖고, 13일 CGV압구정에서 13시 45분 영화 상영 후 김영남, 김은경, 김성호 감독과의 만남을 주선한다고 CGV는 9일 밝혔다.

영화 <황금시대>는 재기발랄하고 개성이 넘치는 10인의 감독이 '돈'이라는 주제로 서로 다른 장르와 이야기로 관객에게 마치 풀코스 만찬처럼 선사하는 영화다.

한편, 매월 CGV압구정에서 진행되고 있는 무비꼴라쥬 '시네마 톡' 9월 행사의 영화와 일정이 확정되었다. 오는 24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시네마 톡'은 영화 <날아라 펭귄>을 보고 임순례 감독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영화에 대해 심도 깊게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날아라 펭귄>은 2009년 현재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모습과 가끔은 상처받고 너무 고단하기도 한 우리의 일상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인권의 문제를 어렵고 낯설게 말하는 대신 유쾌하고 공감가게 그려낸 영화로, 24일 개봉작이다.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CGV는 'LOVE 페스티발'의 일환으로 금월 11일과 22일을 '커플 데이'(Couple Day) 로 정하고, 연인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상영관인 '골드클래스'(CGV관교 유로클래스 포함) 이용시 커플당 1만원을 할인해주며, 연인들을 위한 특별석 '스윗박스' 이용시 스위트 미니팝콘 1개, 고품격 레스토랑과 영화관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씨네 드 쉐프' 이용시 와인 인당 1잔씩을 각각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