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CM, ‘하루가’로 슈퍼스타K 출신 박세미와 대규모 듀엣 무대

오랜만에 앨범을 발표한 KCM의 첫 방송 무대에 슈퍼스타 K의 신예 박세미가 동반 출연한다.

8개월여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KCM이 슈퍼스타 K에서 주목을 받았던 신예 박세미와 함께 '하루가'로 듀엣무대를 만든다.

한편, 슈퍼스타 K의 박세미는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얼마전 쥬얼리와 같은 소속사로 한솥밥을 먹게된 실력파 신예. 이번 듀엣 무대는 박세미의 노래를 들어본 프로듀서 이상호 작곡가의 요청으로 수소문 끝에 박세미에게 듀엣 무대를 권유, 적극적으로 참여를 결정하여 성사되었다고 한다.

KCM Part1. 앨범은 지난 17일 온라인 공개를 시작으로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오프라인 CD 매장에서도 초대물량이 전량 매진되었다고 한다. 발매 전 KCM이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을 포함 프로듀서까지 한 앨범으로 화제가 된 이번 앨범은 발매 후 기대이상이라는 평과 그동안의 KCM의 색깔에서 볼 수 었던 모습이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을 예정하고 있는 KCM은 연초 해외 진출까지 계획하며 다양한 실험적 음악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해졌다.

 

KCM과 박세미가 듀엣무대를 가지는 11월27일 KBS 2TV 뮤직뱅크 출연자로는 두 사람 외에도 2PM, SS501, DNT, 럼블피쉬, 레이디컬렉션,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비스트(BEAST), MC스나이퍼, 씨야, 휘성, IU(아이유), 애프터스쿨(나나 레이나 주연 베카 가희 정아 유이), 엠블랙, H유진(feat.천상지희 선데이), 유키스, 유리상자, 빅마마 이영현, E-TRIBE(이-트라이브), 케이윌, 레인보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