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빅마마 이영현, ‘미친 가창력’으로 여성 디바 매력 발산

빅마마에서 솔로로 나선 이영현의 인기가 가히 폭발적이다.

첫 솔로 앨범 의 발매 후 감기로 인해 목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임에도 모든 방송을 라이브로 선보이고 있는 빅마마의 이영현이 지난 27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영현의 이름과 이영현의 노래‘미안해, 사랑해서…’가 검색어 1위, 10위에 오르는 등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디바임을 보여주었다.

또한 방송이 끝난 후 게시판에는 역시 최고의 가창력이라는 칭찬 일색의 말들로 도배되었으며,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힘입어 싸이월드 링, 벨 차트에서 순식간에 3위로 껑충 뛰어오르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달팽이관이 정화’되는 라이브를 선보이는 이영현은 앨범의 타이틀 ‘미안해, 사랑해서…’이외에 앨범 수록곡 중 자작곡인 ‘눈 먼 사랑’ 또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영현의 노래는 곡 하나로 평가 받는 것이 아닌 앨범 전체가 타이틀로 선정되도 무방한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보컬리스트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28일 MBC 쇼! 음악 중심을 통해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 이영현의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쇼!음악중심 11월28일 출연자는 2PM, SS501, 샤이니,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씨야, 휘성, 김태우, 비스트(Beast), 린, 유키스, 레인보우, 아이유, 이트라이브, 시크릿, 김종욱, 메모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