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지드래곤, ‘쉬즈곤’ 연습 동영상 공개 “간 보세요”

빅뱅 지드래곤이 데뷔 첫 솔로 콘서트 공연 연습 사진에 이어 '쉬즈곤' 연습장면을 동영상으로 공개했다.

지난 1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밴드를 결성, '쉬즈 곤(She's Gone)'을 연습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편안한 차림으로 연습실에서 밴드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드래곤은 YG 소속가수 쿠쉬와 함께 원곡과 다른 힙합 느낌의 '쉬즈 곤'을 열창,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지드래곤은 동영상과 함께 "짜잔~! 밴드 연습중에 한곳 먼저 보여드려요. 그럼, 간 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팬들은 "영상만 봤는데도 벌써부터 떨린다", "콘서트 빨리 보고싶다"며 콘서트에 기대감을 표하면서 "건강도 챙겨라", "신종플루 조심하라"라며 최근 연예계에 확산하고 있는 신종플루에 대한 걱정도 비췄다.

지난 가을까지 솔로곡 '하트브레이커' 등으로 솔로 활동을 펼쳐온 지드래곤은 솔로 첫 콘서트를 앞두고 공식 활동을 자제하고 연습에 몰두해왔다.

한편, 지난 11월 21일 '2009 MAMA'에서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한 지드래곤은 오는 12월 5,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샤인 어 라이트(Shine a Ligth)'를 개최하며, 2009 일정을 마무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지드래곤 미투데이 동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