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네일 전문 브랜드인 크리에이티브네일(www.cndkr.co.kr)에서 겨울을 맞이해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이대사거리에서 아현고가로 넘어가는 중간지점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네일 무료 체험관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첫선을 보인 크리에이티브네일 CND체험관 오픈식에는 개그맨 권영찬과 안일권, 윤석주, 가수 유리 등과 네일 전문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크리에이티브네일 무료 체험관 1층은 이대를 찾는 대학생이나 직장 여성들이 크리에이티브네일 제품을 사용해 언제든지 무료로 체험을 할수 있는 시설을 구비하고 2층은 전문 네일케어점, 3~5층은 전문적인 네일 아카데미로 이루어졌다
크리에이티브네일 네일 무료 체험관은 오픈한 지 1주일도 채 안 돼서 이대를 찾는 여학생들과 직장인으로부터 명소로 알려져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네일은 신촌 현대백화점과 용산에 있는 아이파크점에 직영점을 두고 많은 여성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네일은 미국계 회사로 전 세계 90여개국에 네일케어제품과 바디케어제품을 동시에 론칭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무료 체험관은 한국 고객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로, 전 세계적으로도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무료 체험장이다. 무료 체험장에서는 본인이 네일 케어를 직접 할 수도 있고, 직원의 설명과 함께 직접 무료 네일 케어 시술을 받을 수도 있다. 기존 대형 통신사에서 자사 고객들을 위한 공간을 신촌이나 대학가 등지에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나, 자사 고객이 아닌 대다수 대중을 위한 네일 무료 체험공간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것이라 화제가 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네일의 권영희 원장은 세계 90여개국 중에서도 한국의 크리에이티브네일 매출이 상위권 안에 들기에, 고객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이번 체험관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여성으로 이대입구를 찾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생활공간으로도 활용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