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티아라 보핍보핍, ‘거짓말’에서 벗어나 팔색조 매력 발산

티아라가 '보핍보핍'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티아라가 4일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1집 정규 앨범 'Absolute First Album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을 선보였다.

보핍보핍은 화가난 남자친구를 달래는 여자의 마음을 귀여운 춤과 가사로 풀이한 곡으로 티아라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와 춤이 어우러지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티아라의 정규 1집 앨범은 출시 직후 한터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걸그룹의 위력을 실감나게 했다. 선주문 2만 5,000장을 기록한 티아라의 1집 앨범 'Absolute First Album(앱솔루트 퍼스트 앨범)'은 지난 달 27일 전곡이 온라인 공개되며 각종 온라인 모바일 음악 사이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티아라의 소속사 측은 지난달 27일 "'처음처럼'과 '보핍보핍' 2곡의 음원과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한 뒤 팬들의 평가에 따라 내달 1일 타이틀곡을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화제가 된 '보핍보핍'의 티저 영상에서는 신인 탤런트 정지아가 파격 노출 패션과 과감한 키스신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처음처럼'은 티아라 여섯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티아라의 '처음처럼'은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 에이트의 '심장이 없어'로 유명한 방시혁 작곡가의 작품이며 '보핍보핍'은 포미닛의 '핫이슈', '뮤직' 등을 작곡한 신사동 호랭이의 야심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