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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지컬 ‘메노포즈’ 성탄맞이 줌마여성에게 100만원 쏜다!

폐경기 여성들의 삶의 애환과 희로애락을 유쾌하게 그린 뮤지컬 ‘메노포즈’가 성탄을 맞이해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이벤트로 내놓았다.
풀무원건강생활에서 협찬하는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건강식품과 화장품 세트, 헤어 상품권 등 줌마여성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24일과 25일 공연 티켓을 예매한 관람객에 한해 제공된다.

매회 90%이상의 객석 점유율로 특히 중년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작품은 공연 이후 이어지고 있는 입소문과 공연장소가 명동이라는 특색과 함께 연말 모임 코스로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공연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쇼틱커뮤니케이션즈의 송희경 팀장은 “인터넷 예약시스템이 어려운 4,50대 어머니들의 전화문의는 업무가 마비될 정도다. 대부분이 연말 모임코스로 소문을 듣고 문의를 해오며 5명에서 40명 단위까지 그룹 형 인원수도 다양하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선물 공세로 ‘메노포즈’를 찾는 2~30대들의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회 차를 더해갈수록 늘어나는 입소문은 단연 ‘메노포즈’의 최고의 마케팅이다. ‘아줌마들의 수다’는 ‘메노포즈’ 시나리오의 기본바탕이며, 관객과 소통하는 코드이며, 이미 공연을 관람한 관객이 또 다른 관객을 불러일으키는 최고의 홍보 수단이다. 이에 공연 후 무대로 이어지는 관객들과의 줌마댄스도 스트레스 해소에 한 몫 한다. 6~80년대 유행하던 팝의 멜로디는 절로 엉덩이를 들썩거리게 한다.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개그우먼 김숙의 줌마변신도 지켜볼 만하다. 젊은 시절 얼짱, 몸짱에 공을 들였다면 이제는 ‘그 누군가를 위한 삶’이 아닌 나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재미짱에 인생을 투자할 때다.

사랑을 나누고픈 연말, 부모님을 위한 따뜻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뮤지컬 ‘메노포즈’로 효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1월 31일까지 명동 해치홀. 문의) 744-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