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노래방기기 중견기업인 대승인터컴(www.rockq.co.kr)의 20년 노하우로 만들어진 새로운 브랜드 노래방 '락휴'가 연인과 가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럭셔리 노래방 락휴에 들어가면 혹 고급갤러리나 문화공간, 고급레스토랑에 잘 못 들어왔나 할 정도로 청결하고 고풍스런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또한 고급 노래방이니만큼 음악 매니아들이 찾아도 만족할 정도의 음향기기 시스템을 갖추었다.
최근에 일반 노래방보다 럭셔리한 노래방이 인기를 얻는 이유로는 고객들의 욕구가 고급화되고 연인들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노래방을 찾는 추세로 바뀌어가고 있고, 단순히 노래방을 찾아 노래만 부르는 것이 아니라 휴식공간과 파티 공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기때문이라고.
이러한 이유로 대승인터컴의 락휴는 럭셔리 노래방의 차세대 선두주자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락휴사업본부는 노래방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점주들을 위해서 오는 11일 오후 2시, 부산 서면 롯데호텔 42층(Peacock Room)에서 락휴노래방 무료 창업설명회를 갖는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노래방 창업대출 조건상담 진행과 함께 락휴 창업간담회 브로셔와 사업 설명회가 개최된다.
럭셔리 노래방 락휴의 가장 큰 장점은 단순한 유통전문 노래방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노래방기기 사업을 하는 믿을수 있는 중견기업에서 새로운 명품브랜드를 런칭한 것으로 무엇보다 본사를 믿을 수 있다는 것이 기존의 노래방 프랜차이즈와는 가장 큰 차별화라는 것이 락휴 임대규 담당이사의 설명이다.
한편, 임대규 담당이사는 락휴는 12월 경기도부천대점과 광명철산점, 분당오리점, 부산대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인천동암역점과 영등포점은 2010년 1월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사람은 하루전날까지 사전예약을 해야하며 전화(1644-3594)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