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하가 11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11일 온오프라인에서 3집 part B.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오늘 헤어졌어요’는 가요계의 디바 화요비가 가사를 써 화제가 되고 있는 곡으로 청아한 피아노 사운드가 애절한 가사와 어우러져 눈시울을 자극하는 애잔한 발라드 곡이다. '기다리다', '미워하다', '사랑하다', '오늘 서울은 하루 종일 맑음' 등에서 느낄 수 있던 윤하의 곡 해석 능력과 깊은 보컬을 다시 한 번 재확인하게 되는 곡으로 추운 겨울의 감성을 따뜻하게 자극하는 곡이다.
또한 윤하는 지난 8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녹화에 출연, 3집 앨범 수록곡인 '오늘 헤어졌어요'와 'Lalala' 등을 불렀다. 윤하의 사랑 이야기와 앨범, 콘서트에 관한 이야기들이 오간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1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윤하의 컴백 무대 '뮤직뱅크' 12월 11일 출연자는 더더(THe ThE), 써니사이드 MJ, 유리상자, 마로니에 걸, 레인보우, 휘, H-유진(Feat.IU), MC스나이퍼, 시크릿(SECRET), 브라이언(Feat.슈프림팀), IU, 티아라, 은지원, U-Kiss, f(x), 엠블랙(MBLAQ), 샤이니(SHINee), 애프터스쿨, 우이경, 박진영, 2PM 등이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윤하 외에도 루시드폴, 바비킴이 출연한다.
한편 윤하는 오는 25일 6시 악스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윤하의 콘서트 티켓은 오픈한지 3일 만에 매진, 추가로 좌석을 오픈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으며 윤하는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