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크리에이티브네일 직영점 큰 인기!

지난 9월 중순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뷰티센터에 직영매장을 새롭게 오픈한 크리에이티브네일이 3개월만에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를 미국에 두고 고객들의 손과 발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네일은(www.cndkr.co.kr) 전 세계 90여개국에 네일 제품을 공급하는 그룹으로, 네일 기술을 전수하고자 크리에이티브네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크리에이티브네일 직영점도 현재 운영 중이다.

크리에이티브네일은 기본 컬러링에서부터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Spa 서비스까지, 전 직원들이 고객들의 아름다운 손을 만들어 내기 위한 특명을 가지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다. 시술 후의 손 마사지는 시원하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또한 페디큐어는 물론, 완벽한 Spa 시설을 갖추고 고객들의 발을 청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네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뷰티센터의 매장은 싱그럽고 신비스런 느낌의 인테리어로 고객들로부터 편안하고 안정감이 들며 시야가 트인 느낌을 주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네일Bar와 스파실에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시술 동영상을 상영하고 있어, 고객들이 시술 받는 동안 지루함을 달래주며, 시술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백화점과 함께 위치해 있기에 쇼핑 후에 네일과 발 관리를 받으면서 편히 쉴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밖에도 평소에는 스파실에 블라인드를 쳐 놓기 때문에, 완벽한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 따라서 고객들도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고, 같이 관리를 받으면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크리에이티브네일의 영등포점은 오픈한지 세달도 안돼 이미 영등포에서는 유명 명소가 되었다고. 특히 매장에 들어서면 직원들이 환한 미소로 음료를 제공해주며 또한 백화점과 함께 뷰티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시술을 받는 연인이나, 친구 또는 가족을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쇼핑을 즐기거나, 잡지를 보면서 편하게 쉴 수 있다고 씨앤디케이알의 권영희 원장은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