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맨틱하거나, 섹시하거나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계절이 돌아왔다.

더욱 더 풍성해진 연말은 오랜만에 지인들과 만나는 특별한 날인만큼 돋보이는 의상으로, 누구나 가지고 있는 올 블랙 스타일링과 몇 가지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센스 있게 연출하면 멋진 파티나 모임의상을 연출할 수 있다.

■올 블랙스타일과 골드 액세서리
최근 유행컬러인 블랙으로 연출한 섹시 파티룩이 주목 받고 있다.
여성복 '매긴나잇브리지'의 스팽글 스커트에 퍼 재킷으로 섹시한 파티룩의 이미지를 살린 골드 목걸이로 시크한 멋을 더했다.

■섹시한 원피스와 클러치
소재 자체에 프린트나 장식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원피스를 고르되, 컬러에서 강렬한 블랙이나 블루를 선택해 심플한 디자인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한다.
디자인적인 요소가 적을수록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소재의 원피스에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피트 되어 바디라인을 살려줄 수 있는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다.
여성복 '에고이스트'의 블링블링한 스팽글 장식의 블루 원피스에 클러치보다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헤어 액세서리로 시크한 파티룩을 완성해 보자.
특히 파티의상의 외투로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감싸고 드레스 위에 걸쳐도 어색하지 않은 모피나 두툼한 코트로 마무리하되 드레스와 어울리는 세련된 느낌에서 벗어나지 않는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인 클러치는 포인트 역할로 중요하다.
큐빅 장식이 있는 블랙 계통의 글래머러스한 클러치 백을 선택하면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다.

■반짝반짝 블랙 레깅스로 엣지있게~
걸 그룹의 영향으로 꿀벅지, 레기룩 등 다리를 뽐내는 스타일이 파티룩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즉 다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레깅스와 스타킹은 파티룩에 필수 아이템이다.
호피무늬와 스팽글 등 다채로워진 레깅스는 원피스와 매치했을 때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톤다운 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블랙, 다크 브라운 등 세련된 느낌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과감한 패턴과 함께 신축성 있는 레깅스는 편안한 착용 감과 보온성을 높여줘 각선미가 돋보이는 파티룩을 연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