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절정 미녀의 특급비밀이 숨겨진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를 위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사랑을 잊다> 노래를 들고 적극 지원에 나섰다.나윤권은 평소 이나영의 팬으로서 이번 영화를 위해 선공개 결정, 영화에 맞게 가사와 멜로디를 편곡할 정도로 애정을 보여 이번 작품을 준비했다고...
선공개 곡 ‘사랑을 잊다’로 영화 뮤직 비디오 제작
2010년 최고의 ‘무비&뮤비’ 환상 앙상블 기대!
2004년 <중독>으로 데뷔, 깊이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음악성으로 사랑 받는 나윤권이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를 위해 나서게 된 것이다. 그간 영화 <태풍>, <파송송계란탁>으로 영화 공동 작업 경험이 있었던 그지만 정규 앨범이 나오기도 전 뮤직 비디오 제작을 결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랑을 잊다> 뮤직비디오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영화속의 명장면들로 구성을 하여 제작 하였으며, 준서(김지석)와 아들 유빈(김희수)사이에서 갈등하는 ‘미녀아빠’ 지현(이나영)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엉뚱한 모습들이 음악과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이다.
이번 곡 <사랑을 잊다>는 나윤권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미디움 템포의 멜로디로 더욱 따뜻하고 신나는 곡이며, 서툴지만 진정한 사랑에 대한 가사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게끔 작곡가 최영준과 오훈이 호흡을 맞추어 완성하였다.
한편, <사랑을 잊다>는 1월 중순 이후에 출시되는 나윤권 앨범의 수록곡으로서 앨범 출시 이전에 선공개를 통해 009년 2.5집 <미행> 활동 이후 공식 활동에 대한 기대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는 곡이다.
2010년 새해를 해피하게 열어 줄 영화와 추운 겨울을 녹일 감미로운 보이스 나윤권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되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1월 14일 전국을 행복한 웃음으로 물들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