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 러브 유> 앙코르! 7월까지 연장 공연 확정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중인 로맨틱 뮤지컬 <아이 러브 유>가 3개월간 연장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연장 공연에는 김영주, 정수한, 전재홍, 이민아 등 기존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하며, 오는 11일, 4월 티켓을 오픈해 다시 한 번 관객들에게 사랑을 전파할 예정이다.

설레는 첫만남에서부터 데이트, 결혼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로 남녀 사이에 일어나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로맨틱 뮤지컬 <아이 러브 유>는 공감 가는 스토리와, 수시로 터지는 유쾌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2004년 국내 초연된 <아이 러브 유>는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외국 뮤지컬상’과 ‘연출상’을 수상했으며, 지금까지 1000회가 넘는 공연을 이어오며 45만 관객을 사로 잡았다. 또한 작년 12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로 자리를 옮긴 <아이 러브 유>는 더욱 관객들과 가까워진 호흡, 더욱 유쾌해진 위트와 유머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고의 ‘데이트 뮤지컬’로 손꼽히는 <아이 러브 유>는 4월 봄바람을 타고 관객들의 가슴을 핑크 빛 사랑으로 채워줄 것이다.

1달에 한 번, 영화 한편 가격으로 뮤지컬 관람해

뮤지컬 <아이 러브 유>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1만원 스페셜데이’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3/24, 4/28일 8시 공연). 공연장 주변에 중·고등·대학교가 많은 대학로 특성을 반영한 것으로, 영화 한편 가격인 1만원에 <아이 러브 유> 관람 기회를 제공 하는 것. 영화 대비 비싼 가격 때문에 뮤지컬 관람을 주저하거나, 접할 기회가 없었던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데이트 기회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쁨을 선사해줄 것이다. 특히 3월 24일은 ‘대학생 새내기 새학기 기념 특별 스페셜데이’로 진행되며, 대학생을 비롯해 연령, 직업에 무관하게 모두 1만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후 ‘1만원 스페셜데이’는 매달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아이 러브 유> 공연 티켓은 티켓링크, 롯데닷컴, 예스24공연, 옥션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7월 4일까지, 아트원씨어터. (공연문의: 501-7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