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핫팬츠를 입은 뒷태가 신경쓰인다면? 시스룩 스타일에도 당당하게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언더웨어 라인으로 올여름 개성있는 란제리 룩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미국 패스트 패션의 대명사 포에버 21에서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당당 할 수 있는 팬티 라인을 출시하여, 속옷까지 완벽함을 추구하는 패셔니스트들의 욕구를 충족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다양한 패턴의 Thong 은 특유의 소녀적인 감성이 더해져 특별한날 이벤트 속옷으로 사용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이 폭이 넓은 Thong 시리즈는 힙라인을 자연스럽게 도드러 질 수 있도록 연출해주어 여름철 타이트한 소재의 미니원피스나 면소재 쇼트등에 매치하면 더 자연스러운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반면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레이스를 덧댄 보이쇼츠는 헴라인이 힙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포에버 21명동 매장에서 가장 먼저 품절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철 핫 바디라인을 가꾸기 위해 운동하는 걸들을 위한 스포츠 브라도 출시되었으며, 셋트 구성을 위한 브라 톱은 취향에 맞게 셀렉하여 개성있는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한편, 성큼 다가온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포에버 21의 온라인 샵(www.forever21.co.kr)에서는 섬머 머스트 해브 기획전을 열어 플립플랍 2,800원 ,기본V넥 티쇼츠 5,800원 특가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