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동안 전국 8개 직영점과 락앤락 용인물류센터에서 동시에 할인행사인 ‘락앤락 창고 대 개방전’을 실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락앤락의 전 품목들을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할인을 받는 등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을 제공한다.
㈜락앤락은 한해동안 500여가지 신제품을 출시하는데, 이 행사를 통해 기존 저장용품과 아웃도어용품, 조리용품, 리빙용품, 일회용품, 욕실용품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반응도를 알아보는 자리가 된다.
특히, 홈쇼핑에서 인기상품인 냉동실 전용 밀폐용기인 멀티락과 리빙용품인 리빙박스, 아웃도어용품인 락앤락아쿠아, 락앤락핫앤쿨 등이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게 되는데, 올 한해동안 홈쇼핑 인기상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을 이번 행사로 다시금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특정 브랜드의 한정된 100세트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1만원부터 15만원까지 각각 구매금액에 따라 순샘 주방세제와 이지락, 락앤락글라스, 리빙박스, 김치통 등 풍성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동안 대량 주문 시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맞춤형 포장을 해준다.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고광욱 상무는 “매년 추석을 앞두고 실시하는 이 행사는 ㈜락앤락이 고속성장을 하는 데 있어서 큰 역할이 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향후 이 행사는 단순히 저렴한 가격만 제공하는 할인행사로만 국한된 것보다는 신제품 반응도 조사 등 소비자들과의 면대면 마케팅 활동을 통한 정확한 고객 니즈를 파악해 신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활용의 장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