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니코리아,‘워크맨 E450 시리즈’ 신제품 출시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가 화려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최신 사운드기술 및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무장한 워크맨 ‘NWZ-E450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워크맨 E450 시리즈 신제품은 8G의 ‘NWZ-E454’와 4G의 ‘NWZ-E453’로, 이중사출과 패턴으로 마치 보석을 연상 시키는 매력적이고 빛나는 주얼리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워크맨 E 시리즈는 소니의 고급 워크맨에 선보였던 ‘DSEE(손실음 복구 기능)’과 ‘클리어 오디오 기술(Clear Audio Technology)’를 적용해 최상의 음질을 선사한다.

워크맨 E450시리즈는 시장, 장소 및 사용자의 기분에 어울리는 음악을 자동으로 템포와 톤을 분석하여 선곡하여 주는 ‘Sense Me™(센스미) 채널’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기존의 단순한 랜덤 플레이 기능과는 차별화된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이다.

또한, 노래의 보컬음만 제거하여 마치 노래방에서 반주가 나오는 것과 같은 효과를 만들어 주는 가라오케 모드도 추가되었다.

워크맨 E450시리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탑재해 50시간 동안 연속 음악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소모율이 높은 동영상 역시 10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해 편리한 음악감상을 돕는다.

오닉스, 루비, 핑크사파이어, 아쿠아마린, 골드의 5가지 보석이 연상되는 세련된 색상과 이중 사출 방식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컬러별로 다른 내부 패턴을 채용해 제품의 개성을 더했다. 슬림한 제품 바디와 전면에 장착된 ‘스리 서클(Three Circle)’ 디자인은 사용자의 직관적인 조작을 돕는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김태형 팀장은 “새롭게 출시된 워크맨 E450 시리즈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최적의 사운드 기술 및 고성능 배터리 기능을 함께 적용한 제품이다.” 라고 말하며 “남다른 디자인과 수준 높은 음질, 사용자 친화적 기능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이다.”고 밝혔다.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워크맨 E 시리즈 신제품의 가격은 NWZ-E454(8GB)가 129,000원, NWZ-E453(4GB)가 109,000원 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