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디오텍은 애플의 ‘앱스토어’에 세계 26개국 다국어 회화 모음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이하 앱) 'Phrase Book'을 출시 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Phrase Book’은 디오텍의 명품 모바일 전자사전 ‘DioDict’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실용 회화 중심 사전 앱으로, 전세계 주요 언어에 대해, 상황에 따라 엄선된 12가지 주제와 67가지 소제로 구성됐다.
각 언어별로 2000개의 문장을 제공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주요 유럽어, 아랍어 등 전세계 26개국의 언어 팩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사전 브랜드 ‘Collins’의 우수한 회화 문장 데이터가 탑재되어 있다.
‘Phrase Book’은 원어민의 음성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자국어를 기반으로 주제별 카테고리 검색과 키워드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상황에 맞는 적절한 문장을 빠른 시간 내에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DioDict’ 에서 제공했던 외국어 학습 기능인 ‘플래쉬 카드’ 기능을 제공하여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입체적인 학습을 반복적으로 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외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디오텍의 ‘Phrase Book’ 은 자국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쉽게 외국어를 사용하고, 외국인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모바일 앱으로, 이번에 출시한 버전은 iPhone 과 iPod touch, iPad 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9. 추가적인 언어는 애플 앱스토어의 ‘In App Purchase’ 를 통해 $1.99 에 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영어<->노르웨이어 버전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