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윤아가 tvN '코리아 갓 탤런트(Korea Got Talent)' 심사위원으로 잇따른 러브콜에 의해 합류 결정됐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 세계 인기 리얼리티 오리지널인 '갓 탤런트' 를 한국판으로 각색, tvN이 정식으로 영국 프리맨틀 미디어로부터 구매·제작했다. 오리지널 '갓 탤런트'는 유명한 폴포츠와 수잔 보일등 감동의 월드스타를 배출한 바 있으며, 이미 한국에서도 관심과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국내에서도 어떤 인재를 배출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남자의 자격'의 박칼린 음악감독, 장진 영화감독과 함께 마지막으로 송윤아가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송윤아 측근은 "평소 '갓 탤런트'의 팬이었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이들을 소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서 제안을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원의 상금 수여와 준결승에 진출한 참가자에게도 소니뮤직 미국 대형 음반사와 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chtvn.com/)와 ARS 전화를 통해 신청 접수 가능하며, 4월 4일 부산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6월 4일 밤 11시에 첫 방송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