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텔레콤, 애플 iPad 2 29일 공식 출시

[재경일보 김상고 기자] SK텔레콤은 3G이동통신망과 Wi-Fi를 모두 지원하는 아이패드2 (iPad2 WiFi+3G)를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아이패드2 WiFi+3G 버전의 모든 모델(16GB, 32GB, 64GB)을 판매하게 되며, 고객들은 태블릿PC 전용 요금제(태블릿29 혹은 태블릿45)로 가입할 수 있다.

아이패드 2는 애플 아이패드의 두 번째 버전으로, 이전 버전보다 33% 얇아지고 15% 가벼워진 새로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9.7인치 LED 백라이트 LCD 스크린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패드 2는 애플의 새로운 듀얼 코어 A5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빠른 퍼포먼스와 그래픽 성능을 실현하며 FaceTime과 Photo Booth를 위한 전면 VGA 카메라와 720p 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후면 카메라를 아이패드 이용고객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얇고, 가볍고, 빠르며 새로운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는 아이패드2에는 최대 10시간 지속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

SK텔레콤 아이패드2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29일 오전 9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매장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과 아이패드 취급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T스마트샵에서, 아이패드 관련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www.apple.com/ipa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