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신규 몬스터 ‘골렘’ 공개

[재경일보 김상고 기자] 넥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의 신규 몬스터 ‘골렘’을 업데이트하고, 5월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비엔비의 여섯 번째 보스 몬스터인 ‘거대골렘’은 유저의 공격을 받으면 분노 상태가 되어 외형이 변하거나, 발 구르기를 통해 떨어지는 돌가루로 꼬마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시각적인 재미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꼬마 몬스터인 ‘딱쿵이’는 물줄기 공격을 받으면 납작한 형태의 ‘돌폭탄’으로 변신해, 먼지 공격을 가하는 등 이색적인 재미도 추가했다.

넥슨은 비엔비의 ‘골렘대침공’ 업데이트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로 구성된 ‘빅7(BIG 7)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골렘 몬스터 중 ‘거대골렘’을 가장 많이 잡은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고, 꼬마 골렘 몬스터인 ‘아이돌’을 잡으면 단계별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지정된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을 하면 ‘별사탕 샤샤샥’ 아이템과 경험치, 루찌 500%를 지급하고, 맹수들에게 우유를 주는 ‘크아 사파리 퀘스트’ 달성 시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자에게 종합 선물상자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세 달 이상 비접속 유저가 다시 접속을 할 경우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넥슨은 5월 중 주말 동안 비엔비 게임 내에 Mr.포츈, 다크히어로, 루찌가 떨어지는 비행기 등이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오는 5월 15일까지 피노키오, 알프스 소녀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불꽃 물풍선, 불꽃 날개 등 아이템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