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케이블방송 티캐스트와 함께하는 5월의 황금 연휴 특집 방송 안내

- 스크린: 어린이들을 위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아더와 미니모이', '테라 3D': 인류 최후의 전쟁' 방송
- 씨네프: 국민 엄마 특집, 고두심의 '엄마'와 김해숙의 '친정엄마'
- FOX 채널: 영국판 쥬라기 공원 '프라이미벌' 전편 방송
- FOXlife: '어린이들이 닮지 말아야 할 롤모델 BEST 5' 특집
- FX: 어린이날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아빠들을 위한 이벤트 '아빠의 도전'

케이블방송(MPP) 티캐스트는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다양한 볼거리와 감동의 이야기로 가득 채운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먼저 5일(목)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을 신나는 판타지의 세계로 인도할 애니메이션과 어른들을 위한 SF 영화가 기다리고 있다. 영화 채널 SCREEN(스크린)은 오후 1시 호기심 많은 10살 소년 아더가 비밀 원정대를 결성해 악당으로부터 미니모이 왕국을 지켜내는 모험기를 그린 '아더와 미니모이:비밀원정대의 출정'을 방송한다. 이어 오후 3시부터는 '원조 아바타'라고 불렸던 '테라 3D: 인류 최후의 전쟁'을 선보인다. 평화롭고 신비한 행성 테라에서 벌어지는 미래 전쟁을 그린 '테라 3D'는 특히 인간과 테라인이 벌이는 화려한 우주전쟁 신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더욱 자극한다.

'미드의 본좌' FOX채널은 영국판 쥬라기 공원 '프라이미벌'을 오전 9시 30분부터 전편 방송한다. 진화동물학 권위자 닉카터 교수가 과학자와 영국 정부 요원들과 함께 시공을 초월한 고대생물들로부터 도시를 구하는 내용을 그린 '프라이미벌'은 공룡, 대형 지네등 원시 괴물들을 생생하게 표현한 특수 효과로 현장감을 더한다.

또한 '시트콤 생활' FOXlife(폭스라이프)는 '어린이들이 닮지 말아야할 최악의 롤모델 BEST 5'라는 재치있는 특집을 마련했다. 먼저 무한 권위주의를 보이는 닥터 밥 켈소가 등장하는 '스크럽스'와 직원들을 괴롭히는데서 행복감을 느끼는 상사 마이클 스캇과 부하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가 방송된다. 이어 삽질 전문 국장 잭 도너기와 함께하는 시트콤 '30ROCK'과 날로 먹는 교수 세뇨르 챙과 괴짜들의 캠퍼스 라이프 '커뮤니티', 그리고 악녀 본색을 드러내는 편집장과 미운 오리새끼 베티 사이의 갈등을 그린 '어글리 베티'등 롤모델로서는 최악의 모습을 보인 에피소드만을 골라 방송한다. FOXlife의 어린이날 특집 방송은 각각 오전 10시부터 1시,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2회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남성 채널 FX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빠의 도전' 이벤트를 준비한다. 어린이날 밤 10시에 방송되는 'WWE 수퍼 스타즈' 방송 중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어 문자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WWE 수퍼스타 피규어를 제공한다. 아이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아빠들에게 안성맞춤인 이벤트다.

어버이날인 8일(일)에는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작품과 부모님께 추억을 선사하는 고전 영화들을 선보인다. 영화 채널 SCREEN(스크린)은 오전 11시에 노인과 소의 애틋한 우정을 담은 '워낭소리'를 케이블 최초로 방송한다. 이어 오후 3시에는 케빈 코스트너의 화제작 '로빈 훗'을, 오후 6시에는 스티브 맥퀸과 더스틴 호프만 주연의 '빠삐용'이 방송돼 부모님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그녀의 영화 채널' cineF(씨네프)에서는 부모와 자식간의 진한 사랑을 그린 세 편의 영화를 마련했다. 고두심 주연의 영화 '엄마'와 김해숙, 박진희 주연의 '친정엄마'가 각각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방송된다. '대표 국민 엄마'의 가슴 찡한 어머니의 사랑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낮 12시에는 부녀간의 사랑을 그린 영화 '킹 오브 캘리포니아'를 방송한다. 마이클 더글라스와 에반 레이첼 우드가 아버지와 딸로 열연한 영화로, 서로 멀게만 느껴졌던 아버지와 딸이 조금씩 가까워지는 과정을 담아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