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K2는 전남 담양을 비롯해 자사가 지정한 코스에 관해 가장 매력적인 여행 목적을 써낸 응모자를 선발해 여행 코스 계획과 예약, 숙박, 경비 및 기타 아웃도어용품을 지원하는 'K2 진짜 여행' 이벤트를 지난달 말부터 시작했으며, 12월 초까지 12팀을 선발한다.
13일부터는 3차 테마 여행인 ‘내 마음의 평화를 찾아 오는 전남 담양 여행’(10월29-30일)’의 응모를 시작했다. 이번 여행에서는 대나무의 본고장 담양에서 대나무 숲과 메타세콰이어 가로수 길을 걸으며, 숲의 푸른 기운으로 치열한 일상 가운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제공할 계획이다.
응모 희망자는 여행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를 140자 이내로 작성해 K2 홈페이지(http://www.k2outdoor.co.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4차 테마 여행은 오는 20일부터 응모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K2블로그(k2blo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그하우스는 자사가 후원하는 산악인 김미곤 대장이 마나슬루 원정을 마치고 무사히 복귀한 것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등산화 보상 판매를 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등산화를 매장에 반납하면 헌 등산화의 종류에 따라 새 등산화를 살 때 일정금액을 깎아준다. 할인 금액은 버그하우스의 고어텍스 소재 제품은 5만원, 여타 제품은 3만원이며, 원정 성공을 기념해 재킷도 20∼30% 할인 판매한다.
밀레는 늘어나는 캠핑 수요를 감안해 이불이나 매트처럼 사용 가능한 사각형과 전신을 감싸주는 '머미형' 등 3가지 형태의 침낭을 새로 내놓았다. 머미형은 미라의 모양을 본뜬 것으로 상대적으로 보온성이 좋은 편이고 사각형은 지퍼를 열고 펼치면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식스스포츠는 나들이나 산책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다는 점을 표방하며 출시한 워킹화 'G1'의 보온성을 강화한 개량 모델을 출시했다.
이밖에 이마트[139480]와 롯데마트는 19일까지 등산용품을 최대 50%까지 싸게 파는 등산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