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박하선 야상다운 화보 공개, 감탄사 절로 나오는 반전 파격 포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을 통해 매회 새로운 시도를 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하반기 최고 기대주, 박하선이 윈터시즌을 위한 섹시 반전 파격 스타일의 다운 패션 화보 그 두번째 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점점 더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하이킥3에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유쾌한 팔색조 매력을 무한 어필하며 차세대 CF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이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의 코리아 홍보 대사로 활동하며, 지난번 하의실종 윈터 다운패션을 공개한데 이어 8일 그 두번째 새로운 윈터 다운어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단아하고 엉뚱한 기존의 박하선 이미지를 180도 반전시켜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와 탑모델 같은 시크 포즈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였으며, 프레디가 제안하는 ‘슬라운지(SLOUNGE)룩과 만나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이 연출되었다.

화보를 진행한 프레디 관계자는 “박하선은 신선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카멜레온 같은 힘을 가졌다. 이에 프레디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유니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 단아하기만 할 것 같은 박하선은 이번 촬영 시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여줬는데, 촬영 컨셉을 위해 사용되어진 루프를 활용하여 고난이도 포즈를 시크하게 표현하며 매컷마다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해냈으며, 섹시한 카리스마와 우월한 각선미를 돋보이며 여신 포스를 발산했다.”고 전했다.

홍보대사인 박하선과 함께한 다운어택 화보에서는 기존 스포츠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감각의 프레디만의 슬라운지 스타일을 접목하여 NEW DOWN STYLE을 선보인다.


이제는 사계절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되어버린 야상을 새롭게 다운과 접목한 최고경량의 야상다운, 프레디만의 슬라운지 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컴포터블한 스타일의 다이마루 오리지널 다운, 니트 패치로 디테일을 살린 니팅다운, 그 밖에 모직소재의 울 다운, 포멀한 다운 재킷 아이템 등 유니크하고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를 접목하여 올 겨울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다운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슬라운지 NEW DOWN 시리즈들은 유니크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트렌드세터들의 ‘레어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슬라운지’ (SLOUNGE : SPORTS 와 LOUNGE 가 합쳐져 탄생한 신조어)는 일과 건강, 휴식의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니스 컬처로 2011 FW 시즌, 코리아 홍보대사 박하선과 함께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프레디의 NEW ICON 배우 ‘박하선’과 함께 선보이는 ‘슬라운지 웨어’로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프레디의 다운어택(PANTS ATTACK) 스타일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