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민한 나의 완소 스마트 아이템을 더욱 소중히 보관하기 위해 그리고 더불어 나의 개성까지 돋보이게 해줄 다양한 스마트 아이템 악세서리에 대해 알아보자.
▶스마트 아이템을 위한 가방은 따로 있다.
스마트 아이템을 모시기 위한 가방은 따로 있다. 물론 각각의 제품에 케이스를 별도로 착용하기도 하지만, 가방 안에 아무렇게 굴러다니다가 자칫 스크레치 등의 흠집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리키브라운 마케팅팀 관계자는 “만약 스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면 무엇보다도 수납 공간이 별도로 되어 있는지를 체크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백팩의 경우 가방 등쪽에 노트북을 넣을 수 있게 수납 공간이 되어 있는데 등판에 어느 정도 쿠션감이 있어야 가방을 내려놓을 때 제품이 충격을 덜 받는다.
또한 여성들의 가방의 경우 책이나 수첩, 파우치 등 작은 소품들로 뒤섞여 벨이 울리면 전화기를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으니 작은 포켓이 별도로 부착되어 있는 가방을 선택해 물건은 나눠서 수납 하면 편리하다” 라고 팁을 전했다.
<사진제공:리키브라운>
▶스마트 아이템에도 옷을 입히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각자의 취향에 맞춰 튜닝을 하거나 케이스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케이스들은 직접적으로 소중한 나의 스마트 기기들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요즘은 단색의 하드 케이스나 실리콘 케이스 등 단색의 케이스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나 프린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그리고 캐주얼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빈티지 프린트가 있는 제품으로 매일 옷을 갈아 입듯 나의 완소 스마트 아이템에도 개성을 더 해주는 것은 어떨지.
<사진제공: 아이패드 케이스_ 프리마클라쎄(좌)/ 맥북 케이스_ 라빠레뜨(우)
사진제공: 아이폰 케이스_ 캐스키드슨 / 블렉베리 케이스_ 프리마클라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