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진정한 스타일 강자는 믹스 매치를 통해 패딩 베스트 룩을 완성시키고 일상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센스를 발휘한다. 패딩 베스트로 올 겨울 패션가이가 되고 싶다면 주목해 보자.
◆올 겨울 best 믹스매치? 패딩 베스트와 레더 재킷의 조화!
[패딩베스트-테이트, 레더재킷-트루젠, 하의-톰스토리, 시계-Gc워치, 팔찌-빈티지헐리우드, 신발-알도]
클래식한 재킷이나 아가일 니트에 패딩 베스트를 매치한 스타일은 해외 스트릿 패션에서 종종 볼 수 있다. 센스를 발휘한 패션피플들은 패딩 베스트에 행커치프까지 꽂아 믹스매치와 클래식함의 절정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패딩 베스트 믹스맥치를 원한다면 레더 재킷을 활용하자. 프린트가 있는 패딩 베스트로 전체적인 느낌에 활기를 불어넣고 비슷한 계열의 레더 재킷을 선택해 컬러의 흐름을 잡아주면 믹스맥치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또 빈티지한 액세서리와 시계로 자연스러운 멋을 더하고 워커를 매치한다면 올 겨울 최고의 패딩 베스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패딩 베스트로 더해진 스포츠웨어의 스타일리시함!
[패딩베스트-카파, 트레이닝 세트-카파, 시계-카시오 지샥, 가방-헤드그렌, 신발-카파]
패딩 베스트는 재킷처럼 몸에 꼭 맞는 불편한 느낌이 덜하고 따뜻함이 보장돼 겨울에 특히 손이 가는 아이템이다. 남자들이 패딩 베스트를 자주 찾는 이유라면 민소매 덕에 보장받는 활동성을 들 수 있다.
패딩 베스트의 장점을 살리고 싶다면 스포츠 웨어와 함께 매치해보자. 야외 활동 시, 몸에 열이 났을 때를 대비해 얇은 이너를 겹쳐 입고 슬림한 라인의 집업과 패딩 패스트를 매치하면 멋을 아는 스포티남이 될 수 있다.
스포티한 룩에 백팩이나 액세서리를 이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컬러감이 돋보이는 슈즈와 시계를 매치해 센스 넘치는 룩을 연출해 훈남 대열에 올라보자.